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미확인입금

게시판 상세
제목 이번 티젠전 보면서 g2생각나더라,대전에어컨설치
작성자 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03 06:07: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

이번 티젠전 보면서 g2생각나더라,대전에어컨설치 딸기체험영흥도 낚시는 두번째다. 이동하는중 바다멍 ,, 이 날은 배에 타신 조사분들이 모두 쏘스윗하셨다. 이날 영흥도 진두선착장에서 출항하는 바다낚시 배만 해도 20여 척은 넘는듯하더라고요. 각자 예약해둔 출조 배에 올라타고 인원점검 후 출발을 하게 됩니다. 삼길포쪽은 20마리에 만원이였는데 ㅋㅋㅋ 여기사길 잘한듯 영흥도는 외수질 낚시는 안하는지 생새우 파는 곳이 없었다. 그래서 오늘은 영흥도 아이리스호를 타고 인천 먼바다 외수질 배낚시를 다녀왔다. 다양한 낚시배를 많이 보게 되네요. 가다보니 영흥도에 도착했네요. 일어나 낚시갈 준비를 했다. 영흥도 바다낚시 가 보아요~~~< 망둥어, 놀래미, 대전에어컨설치 우럭 > 안녕하세요, 최부장입니다. 직원들과 함께한 영흥도 바다낚시. 백승택,최광선,홍수민 차장까지... 우럭,놀래미에 씨알좋은 광어까지 기대했던것 보다는 좋았다. 인천 바다낚시 영흥도 광어다운샷 탐사후기~!! (with 경인호) 글. 사진 인플루언서... 인천 영흥도 바다낚시는 마무리 했습니다. 함께 영흥도 바다 낚시를 갔던 기억을떠올리며 올리려 합니다^^그 당시 아마도 2월... 온날이였어요 바다낚시얘기하다말고 이 사진은 모냐구요. 얼마전에 두루미(=요미아빠)가 바다 낚시를 첨으로 다녀왔어요. 영흥도 역사와 지리 > 지리 > 섬 > 한국 > 인천광역시 ... 영(靈)자를 따서 영흥도(靈興島)라고 칭하였다. 2017년 2월 서해안 영흥도 갯벌체험 바다낚시 물때표입니다. 5월 대 광어 배낚시 시즌을 맞아 영흥도는 많은 바다낚시 조사님들이 찾으시는데... 다음 바다낚시 포인트로 이동할 때는 시원한 바람이 일품이다. 주소지는 안산으로 나오네요 영흥도 가는 길에 바다 낚시터가 있어서 친구가 자주 간다고 해서 이번에 한번 따라 가봤습니다. 서해영흥도 바다낚시 이번년도 봄 워크샵때 영흥도에 낚시를 하러 갔었는데요. 이번 영흥도 배낚시를 마쳐볼까 하네요. 즐겨볼려고 바다 선상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 영흥도 바다낚시 사진에 점심 먹었던걸 안올렸더라고요. 처음으로 바다낚시를 했습니다. 몇년을 영흥도 배낚시를 했어도 갑오징어낚시를 가본 적을 사실 처음입니다. 며칠 전 가족들과 친척들과 함께 바다낚시를 하러 영흥도로 떠났다. 전화해서 바다낚시 가자고해서 성사되게됐다. 니콘쿨픽스5700 영흥도 8시 도착.. 예전같으면 8시에 출항이지만.. 선장아저씨께서... 결국..우리의 입맛을 즐겁게 마무리해주는걸로.. 바다낚시는 끝을 맺는다. 계시네요 영흥도까지 들어와서 영흥바다낚시터에 또 왔습니다 넓어서 시야가 확트인게 좋습니다가둬놓은 물고기라 잘 잡힐것 같지만 못잡고 가는 분들도 허다. 인천 영흥도 배낚시로 떠나는 주꾸미 낚시 영흥도 아이리스호 서해바다 인천 배낚시 첫 인연은 영흥도에서 첫 번째 배를 타서 그런가 낯설지가 않다. 마음 가는대로, 주간일기 11번째 / 영흥도 바다낚시 8월 20일~21일 토요일, 일요일 8월... 영흥도에 새벽은 바다(선상)낚시를 하려는 사람들로 붐볐다. 편하게 영흥도로 향할수 있었다. 추석 당일에 차례를 마치고 아는 지인 가족과 함께 영흥도 바다낚시를 다녀왔어요. 영흥도 바다낚시 다녀왔어요. 민물낚시 하지 마시고 영흥도 놀러가보세요. 멍하니 보기만 해도 좋았던 영흥도 바다. 8 II USM) 생일날 스쿼시 같이 다니는 회원분들이랑 다녀온 바다낚시 바다가 나에게 생일 선물을 주긴 했다. 새로운 경험의 도전 인천 영흥도 바다 배낚시 아이리스호로 떠난 즐거운 하루 영흥도에서 출발하는 배낚시를 지인들과 함께 새로운 신세계 경험을 하였습니다. 18~19 무모했던 영흥도 바다낚시의 추억 지난주 금, 토 겨울바다낚시를 주제로한, 크리에이티브 그룹 MT가 있었습니다. 영흥도 바다낚시 배낚시로 손맛 제대로 봤어요. 를 가 보기로 했어요. 바로 인천 영흥도에 있는 배낚시 빅토리호입니다. 딸기체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